노원구 호남향우회 노원구에 겨울나기 성금 전달
서울시 노원구(오승록 구청장)는 지난 18일 구청장실에서 호남향우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노원구 호남향우회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회원들이 모은 성금 1516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오승록 구청장과 남상록 회장, 곽태수 부회장, 김용문 부회장, 김유안 부회장, 모종일 사무국장, 김순금 여성회장, 최천주 하계2동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남상록 연합회장은 우리 호남향우회 회원들이 코로나19로 활동을 많이 하지 못해 아쉬움이 크다”며 지역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겨울나기 성금을 모아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향우회발전은 물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며 사랑을 실천하는 단체로 “연말을 맞아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사랑이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매년 좋은 일에 앞장서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한파에 코로나19장기화로 인해 이중고를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연말을 맞아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겠다고”고 말했다. morasoo3927@gmail.com 김 형 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