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키친스토리 LA갈비세트 1억5천만원상당 지원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키친스토리에서 노원구 중계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주공3단지 거주민 1.500세대 및 노원구21개 사회복지시설에 LA 갈비세트 총 2.520박스(20.160팩,1억5천만원상당)을 지원했다.
㈜키친스토리는 자사의 음식(이하 LA갈비)을 제공해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쁜 마음으로 후원을 준비 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해 노원구 중계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싶다고 말했다.
중계종합사회복지관(구종회 관장)은 따뜻하고 든든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키친스토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에 힘입에 앞으로 주민복지 실천을 위해 앞장섬과 동시에 사회공헌 활동 협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중계종합사회복지관은 지원받은 LA갈비를 당일 복지관내 1층 주민사랑방에서 단지 내 주민들에게 직접 전달하였다. 이 외에도 관내 일자리 참여 어르신, 중계1동, 상계2동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나눔 하며 기쁨을 함께 할 수 있었다.
중계종합사회복지관은 3단지 뿐만 아니라 중계1.4동, 상계2동 등 취약계층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사회공헌활동 및 단지내 마을축제 등 다양한 나눔 사업을 구종회 관장을 비록한 임직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다양한 사업들을 발굴해 내고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morasoo3927@gmail.com 김 형 수 기자